pspice 16.6 다운로드

종 지 orcad 16.6 버전은 orcad 회로도 및 개선 많은 PCB 설계 도구의 새로운 버전입니다. 우리 모두는 orcad 16.3 버전 이후, 아무 적절 한 균열 orcad를 사용 하 고 있다는 것을 알고. 결국 종 지 orcad 16.6의 작업 이미지를 발견 했기 때문에 더 이상 걱정 하지 마십시오. (다운로드 링크는 아래)입니다 orcad는 EDA를 위한 제품의 제품군 이며, 회로도 편집기 (캡처), 회로 시뮬레이터 (pspice) 및 PCB 디자이너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. support.cadence.com 계정을 사용 하 여 download.cadence.com를 방문 하십시오. 당신은 SPB166 폴더 (CD 이미지 spb 16.60.054)에 orcad 16.6-2015 릴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새로운 기능과 orcad 16.6-2015 릴리스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, CB를 배포는 세 가지 다른 위치에서 호스팅됩니다 우리의 usergroup 회의에 참여 하도록 초대 합니다. 우리의 소중한 usergroup 회의 동안 당신은 새로운 16.6-2015 릴리스 highligh에 대 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. 새로운 올해, 우리는 또한 실습 훈련이 포함 됩니다. 그래서 노트북을가지고 모든 기존의 새로운 기능을 스스로 경험! pspice 고급 분석 시뮬레이션 기능은 다양 한 분석 민감도, 몬테 카를로, 연기 (스트레스), 최적화, 그리고 기본 검증 넘어 회로 성능의 깊이 이해를 제공 하는 파라 메 트릭 플로터를 다루고 있습니다. orcad pcb 디자이너 라이트 (모든 제품) 다음과 같은 도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: orcad 캡처, orcad 캡처 CIS를, pspice ® A/D 조, pspice 고급 분석, orcad PCB 및 specctra ® orcad에 대 한. 종 지 온라인 지원 사용자는 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에 대 한 사용자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.

로그인 하 고 “소프트웨어 업데이트” 또는 “내 계정” 탐색 링크를 사용 하 여 “알림 환경 설정”을 선택 합니다. 귀하의 모든 종 지 소프트웨어에 대 한 업데이 트에 관한 적시에 이메일 통지를 받을 수 있도록 관심 제품을 식별 합니다. “소프트웨어 업데이트” 탐색 링크 및 기능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사이트 및 입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환경 설정에 액세스 합니다. orcad pspice 디자이너 라이트는 다음과 같은 기술의 데모 버전을 포함: orcad EE pspice는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회로의 시뮬레이션과 검증을 위한 SPICE 회로 시뮬레이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[17] pspice는 통합 회로 강조와 개인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에 대 한 약어입니다. 1999 년 7 월 16 일부터, [12] orcad의 제품 라인은 종 지 디자인 체계에 의해 완전히 소유 되었다. orcad 레이아웃이 중단 되었습니다. orcad CIS 회로도 캡처 소프트웨어의 최신 반복에는 사용 가능한 집적 회로의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 이 데이터베이스는 사용자가 아날로그 장치 [13] 등의 구성 요소 제조업체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 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

pspice가 가장 많이 사용 되는 회로 시뮬레이터 이기 때문에 또 다른 발표는 ST microelectronics가 모든 권력과 논리 반도체를 위한 orcad pspice 모델을 제공 한다는 것 이었습니다. [14] 인텔은 임베디드 및 개인용 컴퓨터의 orcad 캡처 형식으로 종 지 PCB 도구로 설계 된 참조 pcb를 제공 합니다. 학생에 의해 사용 될 수 있는 pspice Lite 버전은, 크기와 복합성에 의해서만 제한 된 소프트웨어의 가득 차 있는 기능으로, 온다.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pcb 설계자와 전기 엔지니어 들은 전체 pcb 설계 플로우에서 매끄럽게 작동 하는 강력 하 고 직관적 이며 통합 된 기술을 필요로 한다. orcad 16.6 균열. 확장성 옵션에는 공동 시뮬레이션을 위한 mathworks MATLAB 동시 잉크와 통합 된 pspice 고급 분석 기능이 포함 됩니다. PSpice.com는 pspice 사용자 커뮤니티, pspice 스파이스 회로 시뮬레이션 토론에 전념 하는 개방형 플랫폼입니다. 그것은 모든 것을 pspice 회로 시뮬레이터와 관련 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웹 포털입니다. 사용자는 데이터 시트, 애플리케이션 노트, 튜토리얼, 비디오 및 지역 pspice 교육 이벤트 및 웨 비 나에 대 한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. pspice 웹 포털은 또한 쉽게 pspice 라이트 다운로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3000 pspice 모델 이상의 광범위 한 모델 라이브러리를 제공 합니다. pspice에서 수행 하는 시뮬레이션 유형은 소스 사양과 제어 문에 따라 달라 집니다.

pspice는 다음과 같은 유형의 분석을 지원 합니다: 다운로드로 이동 하 여 installscape, 액세스 백서, 사용자 매뉴얼 등을 얻습니다.